알고 계셨나요?
블로그TO의 기사에 따르면 토론토가 세계에서 가장 친근한 도시로 선정되었습니다.
온라인 언어 학습 플랫폼인 Preply가 수집한 데이터에 따르면 전 세계 53개 도시 중에서 토론토가 호주 시드니와 함께 외국인에게 가장 친근한 도시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또 다른 도시인 몬트리올도 6위에 올랐습니다.
팬쇼 컬리지는 온타리오주 런던에 위치한 공립 대학입니다. 토론토에서 몇 개의 도시 정도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이 대학은 1967년에 설립되었으며 그 후로 온타리오주에서 가장 큰 대학 중 하나로 성장하여 전일제, 비전일제 및 계속 교육 학생들을 포함해 43,000여 명의 학생들이 재학하고 있습니다.
팬쇼 컬리지는 비즈니스, 기술, 보건과학, 인간 서비스, 호텔리어 및 창작 예술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 대학은 자격증 및 디플로마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많은 대학과의 제휴를 통해 학사 학위 프로그램도 제공합니다. 학교는 온타리오 지역에 여러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요 캠퍼스는 온타리오주 런던에 위치해 있으며, 학생들을 위한 최신 시설과 다양한 자원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대학은 또한 St. Thomas, Simcoe, Woodstock 및 Huron에 위성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Fanshawe College 에 입학하여 팬쇼파콘의 여정을 시작해보세요.
팬쇼 팔콘으로서 학생들은 카페와 캠퍼스 내 식당, 학생회, 상담 및 건강 서비스, 진로 및 취업 서비스, 학업 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학생 동아리와 단체, 그리고 바스켓볼, 배드민턴, 크로스컨트리, 골프, 실내 축구, 배구 등의 대학팀과 대학 내 종합 스포츠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취업및진로기회
팬쇼 컬리지는 학생들이 선택한 분야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기술과 지식을 제공하는 데 강점을 갖고 있습니다.
대학은 많은 고용주와 파트너십을 맺어 학생들에게 코옵 프로그램, 인턴쉽, 근로학습 프로그램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졸업생들은 캐나다와 전 세계의 다양한 산업에서 일하고 있는 강력한 동문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습니다.
출처: Toronto was just ranked the friendliest city in the entire world, Fanshawe College